즐겨찾기 | 메인홈 로 그 인 | 회원가입 | 메일재인증 |  사이트맵    
ApacheZone
커뮤니티
 센터공지사항
 온라인예약
 전화상담
 상담후기
 우리들의이야기
 심리학소식
 정보마당
 추천도서
 질문&답변
 자유게시판
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.
 
작성일 : 20-05-22 10:50
   강용 대표 한국소비자원 실무자 강의
트랙백
 글쓴이 : 한국심…
    조회 : 134  


한국심리상담센터  강용 대표

일자 : 2020년 4월 29일

한국소비자원 주최로 기업 실무자들을 위한 "스트레스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법"을 강의 진행 하였습니다.

장소 : 대한상공회의소 중회의실B

규모 : 60여명

대상 : 기업 초급 실무자 대상